기아) 오늘 직관 주변사람들 다 너무 좋아서 보는내내 평온하고 재밌었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5
삼진콜하는사람 없고(젤중요..ㅈㄴ듣기싫어)
응원만 열심히하고
수비든 공격이든 한구한구에 욕하는 사람 없고
투수들 스트 넣으면 다 박수치고ㅋㅋㅋㅋ
진짜 평화롭고 좋앗다
응원만 열심히하고
수비든 공격이든 한구한구에 욕하는 사람 없고
투수들 스트 넣으면 다 박수치고ㅋㅋㅋㅋ
진짜 평화롭고 좋앗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