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뭐래도 히어로즈 자존심은 20번 단 우완투수다 그래도 형은 정후보다 ㅇㅌ다 일케 썼던 분 있었는데 이적 후에 보니 만남이 있으면 이별도 있는 법 아니겠습니까이렇게 달아놓으셨더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