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5구역이 더 좋은건 나도 아는데 2연석으로밖에 안 잡혀서 여긴 돈을 두배로 내야돼 흑흑ㅠㅠ 같이 갈 사람 없는데 그냥 226구역 단석으로 갈까..? 아니면 일단 225구역 입금하고 티베에 정가로 올릴까..?
잡담 롯데) 매기들아 잠실 자리 고민 같이 해줘
140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25구역이 더 좋은건 나도 아는데 2연석으로밖에 안 잡혀서 여긴 돈을 두배로 내야돼 흑흑ㅠㅠ 같이 갈 사람 없는데 그냥 226구역 단석으로 갈까..? 아니면 일단 225구역 입금하고 티베에 정가로 올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