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가 다들 전력으로 하고 있고 꾸역꾸역 시즌 치뤄나가는 느낌이라? 근데 올해는 그냥 스무스하게 시즌 흘러가고 바퀴가 맞아나가는 것처럼 잘 굴러가는 느낌이라서 좀 더 희망적이고 고무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