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올해 좀 슬픈게 존재감쪽으로 아조씨 없어서 빈 자리는 헛헛한데 전력면에서 보면 없는거 티가 하나도 안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7
전캡도 유강남도 없다고 티 하나도 안나서 그게 좀 슬픔 저만한 베테랑들이 없는데 왜 위기처럼 느껴지지가 않는게야
전캡도 유강남도 없다고 티 하나도 안나서 그게 좀 슬픔 저만한 베테랑들이 없는데 왜 위기처럼 느껴지지가 않는게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