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오늘은 노들이 사직 치고... 1회에 공 그렇게 많이 던지지만 않았어도 더 던졌을 것 같아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619006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5 춥고 비왔는데도 수고했다 담엔 더 잘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