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타팀 카테 글보고 생각났는데 우리 올해도 두플래쉬 하려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619005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4 그때 재밌었는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