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원래 홈런 쳐주던 애들이 조금 느려서 쳐야할 것도 놓침... https://theqoo.net/kbaseball/425618643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8 비슨이랑 형준이...실투에 가까운 것도 뒤로 가는 파울임 ㅠ....예전같았음 걸리면 넘어가는 공이 안 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