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저 보정 잔뜩 문보경 사진 진짜 별로임 ai같아서 좀 불쾌해 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663
아니진짜 걍 다른 사람을 만들어놓아서 뭐랄까
그 AI로 만든 광고볾대 느껴지는 불쾌함 느껴짐 ㅠ
진심으로 그냥 보경이 자체 그대로가 저 사진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함
대체 보정 왜 저따구로 한거야? ㅋㅋㅋ
그 AI로 만든 광고볾대 느껴지는 불쾌함 느껴짐 ㅠ
진심으로 그냥 보경이 자체 그대로가 저 사진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함
대체 보정 왜 저따구로 한거야?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