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솔까 우리팀 요즘 선발중에 이민석 경기가 제일 기대되는데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9
오른손 왼손이 중요한게 아니라 얘가 우리팀 선발중 제일 유니크한 구위형 파볼러 타입이라 포수도 덜타고 그냥 자기 컨디션만 좋으면 그대로 고점이라 제일 볼맛남
오른손 왼손이 중요한게 아니라 얘가 우리팀 선발중 제일 유니크한 구위형 파볼러 타입이라 포수도 덜타고 그냥 자기 컨디션만 좋으면 그대로 고점이라 제일 볼맛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