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데이비슨이 못 치기도 하는데 후반에 일단 없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18115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7 후반에 1점차나 비길 때 홈런칠 기회 조차 주지 않음 아무리 못해도 데이비슨 있는거랑 발전이가 있는거랑은 상대하는 투수 입장에서는 완전 다르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