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때문에 빠릿한 동작이 안되니까 본인도 그거 신경쓰느라 집중력 떨어지는 장면이 꽤 자주 나왔던거같음
피치클락 한계까지 쓰는거나 주자 있을때 주자견제하느라 미트 제대로 못댄다거나 이런거
올해는 160이닝도 안뛰었는데 포일 3개에 도루저지는 진짜 시도율이 두자릿수가 넘어감 우리집 뽀삐도 1루에 있으면 뛸듯...
무릎때문에 빠릿한 동작이 안되니까 본인도 그거 신경쓰느라 집중력 떨어지는 장면이 꽤 자주 나왔던거같음
피치클락 한계까지 쓰는거나 주자 있을때 주자견제하느라 미트 제대로 못댄다거나 이런거
올해는 160이닝도 안뛰었는데 포일 3개에 도루저지는 진짜 시도율이 두자릿수가 넘어감 우리집 뽀삐도 1루에 있으면 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