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승민이 올스타 가는거 마음좋다 ♬”٩꒰(٩ •̅ ᴥ •̅ )꒱♪꒰( •̅ ᴥ •̅و)꒱و“♬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9
작년에 으쓱이네 병현슨슈랑 내기 다시할때 방어율 2점대 하자니까 어캐하냐했는데 지금 예쁘니방어율 유지하는거도 기특...⸜̑⸝͂˖໋⸰꒰( ⸝⸝ᵒ̴̶̷ ᵕ ᵒ̴̶̷⸝⸝ )꒱⸝⸝ި ʕᦏ´-
작년에 으쓱이네 병현슨슈랑 내기 다시할때 방어율 2점대 하자니까 어캐하냐했는데 지금 예쁘니방어율 유지하는거도 기특...⸜̑⸝͂˖໋⸰꒰( ⸝⸝ᵒ̴̶̷ ᵕ ᵒ̴̶̷⸝⸝ )꒱⸝⸝ި ʕ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