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정훈이 포수 볼 때는 ㄹㅇ 주전포수느낌 낭낭해서 우리 아무도 바뀐 줄도 몰랐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617467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9 근데 지금 포수 정훈이인데..? 라고 해서 다들 엥..? 엥..??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