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김하성 우리팀 아직 살아있다고 한 인터뷰도 너무너무 좋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17194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6 김하성....... 돌아와.... 아니 돌아오지마.....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