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포수 언제올릴지는 알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16899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8 포수 둘다 빠따 너무 못치고 팀도 점수 못내고 그럴즈음지금 노검이 포수자리에서 쳐줌 ㅋㅋㅋ이것도 안먹힐때 올릴듯아직 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