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작년에도 피타고리안은 3위4위 이랬는데 8위까지 꼴아박은거 누구탓? https://theqoo.net/kbaseball/425616890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3 감독때문에 꼴아박은건데 그건 다 잊었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