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자해같긴 한데 그래도 오랜만에 옛날 얘기하니까 좋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16014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4 나 오늘도 카테 정전일 줄 알았다가 너네 옛날 얘기하길래 눌러앉았는데 좀 힐링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