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솔직 음주음전 일보면 팀이 정상적인 분위기 아닌거같달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6
코치이기도 하지만 플레잉코치라
선수로도 나갈수있는데 일요일 경기 이후도
아니고 경기가 줄줄이있는데
술자리 가질수있다해도 코치라는 사람이
새벽까지 마시고 이러는게 참
은퇴는 당연한데 큰 결심인것처럼
구단에 알리는지
제대로 사과문써야지
선수로도 나갈수있는데 일요일 경기 이후도
아니고 경기가 줄줄이있는데
술자리 가질수있다해도 코치라는 사람이
새벽까지 마시고 이러는게 참
은퇴는 당연한데 큰 결심인것처럼
구단에 알리는지
제대로 사과문써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