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올드도미들 추팔하는거 보니까 박도미가 괜히 박도미된게 아니구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615850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9 나도 뱅있던 히어로즈 시절 같이 느껴봤으면 좋았을텐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