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직관 후 주변 쓰레기 줍기 이런거 캠페인 하면 좋겠다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22:35 |
조회 수 103
나같경 쓰줍 영상 전에도 옆자리들 쓰레기 두고갔으면 항상 줍고 나왔었는데(이해는 안되지만 항상 자기가 먹은 것들 그대로 두고나가는 사람 엄청 많음ㅜㅜ)
찬의랑 성호 영상 이후로 보면 나가면서 본인쓰레기랑 같이 주변에 떨어진 쓰레기들 들고 나가는 팬들 더 많아진 거 같더라고ㅋㅋㅋ 다들 안타 주워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