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보고 하는 말은 아니고!
사실 홈런 빼고는 걍 통산 성적에 근접해서...
아직까지 뭐 고점을 본 적이 없어서 말 못하겠는데
요즘 수비 아쉬운게 진짜 문제같음
원래 몸 안 좋고 체력 떨어져도 수비는 최고였는데ㅜㅜ
오늘 경기보고 하는 말은 아니고!
사실 홈런 빼고는 걍 통산 성적에 근접해서...
아직까지 뭐 고점을 본 적이 없어서 말 못하겠는데
요즘 수비 아쉬운게 진짜 문제같음
원래 몸 안 좋고 체력 떨어져도 수비는 최고였는데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