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오늘 온에어 미친거 같았은 료이의 한마디 ૮₍◕ᴥ◕₎ა
- 23:46
- 조회 0
- 잡담
-
- 엘지) 크보 공계 댓 왜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46
- 조회 2
- 잡담
-
- 롯데) 노검
- 23:46
- 조회 5
- 잡담
-
- 키움) ㅎㅈ이 틀드되기 바로 전시리즈에 싸인받으러 갔었는데
- 23:46
- 조회 20
- 잡담
-
- 키움) 혜성이 금메달 따던날 진짜 너무 행복했는데
- 23:46
- 조회 9
- 잡담
-
- 키움) 진짜 나한테 레전드자해사건은
- 23:46
- 조회 58
- 잡담
-
- 키움) 22 코시 끝나고 그 사건의지평선 영상 끝까지 다 봄?
- 23:46
- 조회 34
- 잡담
-
- 키움) 근데 난 아직도 이팀 싹바가지에 비해 선수들이 이 팀을 너무 사랑한다고 느낌...
- 23:46
- 조회 12
- 잡담
-
- 키움) 이 쓰레기 같은 팀에 과분한 선수들이 많아서 팀 사랑하는 티 내주고
- 23:46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진짜 오로지 빠따로만 이겨야 할 거 같네
- 23:46
- 조회 13
- 잡담
-
- 두산) 후반기 가면 선발 로테 좀 조정하겠지?
- 23:46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잘하는 선수 라인업에서 빼면 타격능력 킵될거라 생각하는거나 오래쉬다 대타로 나와도 타격감 유지될거리 생각하는거나 하루쉬면 선수들 피 만땅된다 생각하는거나
- 23:4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아 근데 최민석 - 벤자민 - 곽빈 이 로테때는 꼭 경기 챙겨보게됨
- 23:45
- 조회 12
- 잡담
-
- 키움) 유학간 애들 보고싶어
- 23:45
- 조회 39
- 잡담
-
- 롯데) 기분 좋은 매기들아
- 23:45
- 조회 55
- 잡담
-
- 키움) 그래도 우리 22포시에 대해서는 나름 기쁘게 캠파했었는데
- 23:45
- 조회 31
- 잡담
-
- 키움) 22코시 4차전 나한테는 한풀이 경기였음
- 23:45
- 조회 29
- 잡담
-
- 키움) 김하성이 박병호 왼팔오른팔 하면서 정후 견제했던 거 기억하니
- 23:45
- 조회 37
- 잡담
-
- 키움) 그래도 교수랑 뱅이 돌아와서
- 23:45
- 조회 57
- 잡담
-
- 궁금한게 있는데 투수가 삼진 잡는 공략중에(누군가에겐 예민한 문제일수도 있음 정말 몰라서 물어보는거)
- 23:44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