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어제 시시 끝내기 보고 3시시 기대한 사람 있어?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15041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4 난 생각도 안 함 당연히 5시시 일줄 알았어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