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SG) (김민준)SK-SSG 역대 8번째 고졸 신인 데뷔 시즌 선발승이다. 앞서 이승호(81번·2000년)-김건한(2001년)-윤길현-제춘모(이상 2002년)-송은범(2003년)-김광현(2007년)-송영진(2023년)이 데뷔 시즌 선발승을 올렸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52

인천 야구의 미래가 자신의 이름 석 자를 세상에 알렸다.

SSG는 24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6 신한 SOL KBO리그 KT와의 원정 경기에서 5-4로 승리했다.

가장 돋보인 선수는 선발 김민준이다. 그는 5이닝 5피안타 2볼넷 4탈삼진 1실점으로 프로 데뷔 첫 선발승이다. 앞선 2경기는 9일 LG 트윈스전 3⅔이닝 5실점 패전, 16일 롯데 자이언츠전 4⅓이닝 2실점 노디시전으로 아쉬웠다.

https://naver.me/56XflpHg



ദ്ദി૮₍⸝⸝ʚ̴̶̷ ᴥ ʚ̴̶̷⸝⸝‬₎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9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키움) 하성아 힘들겠지만 이겨내라
    • 01:11
    • 조회 4
    • 잡담
    • 키움) 소신발언) 올드비는 송성문 메이쟈 간 거 아직도 안 믿김
    • 01:11
    • 조회 10
    • 잡담
    • ㅇㅇㄱ 너네 오늘 축구 볼거니
    • 01:11
    • 조회 16
    • 잡담
    1
    • 키움) 23덥비씨 딴건 다 생각안나고 삼부자 세레머니하는 영상만 영원히 쓰다듬음
    • 01:11
    • 조회 8
    • 잡담
    1
    • 키움) 마지막으로 이 사진 보고 자러간다
    • 01:10
    • 조회 38
    • 잡담
    1
    • 두산) 민석이는 이제 그냥 우리가 23드랲 1라로 뽑은애 같음
    • 01:10
    • 조회 51
    • 잡담
    5
    • 키움) 박뱅은퇴식날 구일역 내리자마자 강정호 손승락 유니폼 봄
    • 01:09
    • 조회 21
    • 잡담
    • 한화) 좀 조심스러운디 서현이
    • 01:09
    • 조회 48
    • 잡담
    • 삼성) 오프라인 샵 가면 마킹 다 있어?
    • 01:09
    • 조회 15
    • 잡담
    3
    • 기아) 갸티비 한준수 인터뷰 타임라인 제목 봐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09
    • 조회 81
    • 잡담
    1
    • 기아) 풀 하라?
    • 01:08
    • 조회 31
    • 잡담
    1
    • 키움) 근데 난 그래서 wbc에 김하성 못가는거 넘넘넘넘넘 아쉬웠음…
    • 01:08
    • 조회 54
    • 잡담
    2
    • 기아) 준수 인터뷰 이제 봤는데
    • 01:08
    • 조회 57
    • 잡담
    • 키움) 은퇴식때 넥센유니폼 입은사람 많았던거 보고
    • 01:08
    • 조회 52
    • 잡담
    1
    • 두산) 두갱 친구가 재슥이 잘하는 날마다 맨날 나루토춤 릴스 그걸 보내는데
    • 01:08
    • 조회 57
    • 잡담
    4
    • 키움) 너네 그거 몬지알지 덥비씨때 정후 타구에 김혜성만 바로 존나뛰는거
    • 01:07
    • 조회 42
    • 잡담
    2
    • 롯데) 박세웅 이거 머리 고글 다 욱긴데
    • 01:07
    • 조회 63
    • 잡담
    1
    • 롯데) 근데 또 튼지랄 때문에 카테 불난거 보면 오늘도 이길듯 ( •᷄‎ ꩀ •᷅ )
    • 01:07
    • 조회 50
    • 잡담
    2
    • 근데 야구장 다니면 살빠지지않아?
    • 01:06
    • 조회 68
    • 잡담
    7
    • 엔씨) 냉정히말해서 감독 경질은없을거같음
    • 01:06
    • 조회 30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