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아 너는 진짜 최고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어제도 기분 구려서 추팔 히어로그 봤었는데
- 23:37
- 조회 23
- 잡담
-
- 키움) 건창이 보내고 넥저씨가 미안하다~~~~ 외친 영상 아는 도미
- 23:37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썅 오늘 이겨서 휘집 머리상태 누가 물어보길 원했는데!!!!!
- 23:37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그러고보니 렉센이는 어케 되는거여
- 23:37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집 가서 하이라이트 볼 거긴 한데 오늘 칭찬박수 누구인가용 ◡ʕ ๑❛ ᴥ❛ ʔ◡
- 23:37
- 조회 9
- 잡담
-
- 기아) 섹시투수 유니폼 등번호 ㄹㅇ잘만듦
- 23:37
- 조회 65
- 잡담
-
- ㅇㅇㄱ 𐌔𐌉𐌁𐌀𐌋 시간ㄴ이 몇신데 아파트 밖에서 야~~호~~~ 이러고있냐.. 니가 리센느냐고
- 23:37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이호준 빨리 꺼지면 좋겠어 틀드 쉽게 말하는것도 싫구 투수 야수 막쓰는것도 싫어
- 23:36
- 조회 9
- 잡담
-
- 롯데) 그럼 내일 가용 가능 필승조 이닝무라랑 준용이인거네
- 23:36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담주에 최민석 주 2회 시키려나?
- 23:36
- 조회 25
- 잡담
-
- 키움) 난 22포시땜에 리보 까방권있음.....
- 23:36
- 조회 54
- 잡담
-
- 두산) 빵찬이가 올라와서 너무 잘해주고 있는중
- 23:3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우리 재슥이 잘하면 너네도 좋잖아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23:36
- 조회 12
- 잡담
-
- 키움) 다 다 보고싶다~~~ 선수 박뱅도 메이저 애들도 타팀 보낸 선수들도
- 23:36
- 조회 27
- 잡담
-
- 키움) 아 진짜 다들 너무 보고싶어
- 23:36
- 조회 27
- 잡담
-
- 키움) 내가 진짜 항상 하는 말인데 차라리 fa로 이별하는 게 나아
- 23:36
- 조회 48
- 잡담
-
- 키움) 남들은 캠파할때 우승얘기하면서 하하호호하는데
- 23:36
- 조회 75
- 잡담
-
- SSG) 02포수 파이팅에 응하는 06투수 개웃김
- 23:36
- 조회 44
- 잡담
-
- 키움) 몇번 겪으니까 제발 fa로 보내달라고 빌게됨
- 23:36
- 조회 33
- 잡담
-
- 키움) 22포시때 그 애 확실히 알을 깨고 나왔다고.......
- 23:36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