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야 그렇게 됐ㄷ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힝
- 23:4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아 오늘 경기 풀로 함 보고싶은데 왜 우리꺼만 안 뜨지
- 23:43
- 조회 9
- 잡담
-
- 롯데) 키스톤이 흙니폼 아닌 게 내기준 좀 이해가 안돼서 고씨가 빡침
- 23:43
- 조회 7
- 잡담
-
- 한화) 근데 관리되는 파트가 없음
- 23:43
- 조회 8
- 잡담
-
- 기아) 내일 네일이님 승까지 챙겨드리면 바랄게없겟네
- 23:42
- 조회 19
- 잡담
-
- 롯데) 김원중
- 23:42
- 조회 17
- 잡담
-
- 키움) 난 하도 싹바가지 행보를 많이 봐서 퐈 다가오면 무서워
- 23:42
- 조회 13
- 잡담
-
- 롯데) 후니햄은퇴식까지 연승하고 후니햄센터로 가족사진찍자
- 23:42
- 조회 6
- 잡담
-
- 키움) 코시국 무관중 때 상대가 이정후 거르고 박병호랑 승부해서 만루홈런 친 거 아는 사람
- 23:4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담주 민석자민빈로그승용아쿼 6선발쓰고 다담주 올브전 마지막 3연전때 민석자민빈 요렇게 쓰는것도 좋겠다
- 23:42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오늘 순이 홈런 현장에서 함성 왜 늦게나온거야??
- 23:42
- 조회 48
- 잡담
-
- 엔씨) 근데 먼가 점점 무난패 되어가는것같아서 내일은 진자 이길듯
- 23:42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매니아에게 나댈수잇는 10일이라는시간 (쌰갈 ꒰( •̅ ᴥ •̅ )꒱
- 23:42
- 조회 30
- 잡담
-
- 키움) 지금은 삭제됐는데 유튜브에 설님이라고... 매드무비 만들어주시던 분이 만든 ㅎㅈ이 영상
- 23:42
- 조회 72
- 잡담
-
- SSG) 진돌 이게 뭐야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3:42
- 조회 50
- 잡담
-
- 롯데) 아라 공맞은거 개안나
- 23:41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내일 동주 빵찬 안쓸 수 있게
- 23:41
- 조회 25
- 잡담
-
- 키움) 울려줄게
- 23:41
- 조회 78
- 잡담
-
- 기아) 직관 갈때마다 놓친 유니폼 사고싶은거 너무 많음
- 23:41
- 조회 40
- 잡담
-
- 키움) 나 이 영상 좋아하는데
- 23:41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