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건우를 뭐라하는게 아니고 걍 포수 포지션을 02,03만 두고 어케 돌림.. 이런 생각임
무명의 더쿠
|
22:28 |
조회 수 317
당장 백업 잘하고 있고 고마움
근데 진짜 우산 없이 쭉 굴리는건 에바라 생각
뭐 호불호가 갈려도 선수들한텐 다를걸
그래서 내가 유강남 좋아하고 말고 떠나서 빨리 잘해서 올라오면 좋겠음 ㅠ
3포수 할건 아니잖음..
근데 진짜 우산 없이 쭉 굴리는건 에바라 생각
뭐 호불호가 갈려도 선수들한텐 다를걸
그래서 내가 유강남 좋아하고 말고 떠나서 빨리 잘해서 올라오면 좋겠음 ㅠ
3포수 할건 아니잖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