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때싶 저번부터 느낀건데 현민이 ㄹㅇ 조심해서 나쁠거 없고 또 조심스러워 하는 것도 이해 하거든 https://theqoo.net/kbaseball/425614541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5 근데 진짜 지금도 상태가 안 좋다는 식으로 얘기할때마다이건 굳이 같기는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