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근데 우리 홈런도 좀 너무 못치지않음? 홈런 치는애들도 너무 없어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9
그렇지않아? 아니 팀에 진짜로 쭈 누누 이 둘말곤 홈런을 기대할 사람이 없음 용타도 용타인데 그냥 타자한테도 기대가 안됨
그렇지않아? 아니 팀에 진짜로 쭈 누누 이 둘말곤 홈런을 기대할 사람이 없음 용타도 용타인데 그냥 타자한테도 기대가 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