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경기 후 김원중은 "선수단 전체에 '자신있게 플레이하고, 어떤 상황이든 긍정적으로 풀어나가보자'라고 이야기를 계속 하고 있다. 선수들이 최근 경기에서 개인의 결과도 나오면서 팀이 연승을 하다보니 자신감 있는 플레이가 그라운드에서 나오고 있다. 오늘 경기도 실점을 했지만, 이겨낼 수 있다는 생각으로 집중력을 잃지 않았던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뿌듯한 마음을 내비쳤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89
연승이 언제 끊기더라도 두렵지 않다.

김원중은 "팀이 지는 상황이 오겠지만, 빠르게 분위기를 전환해 자신감을 찾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보직은 신경쓰지 않는다.

김원중은 "늘 등판 준비는 하고 있다. 어떤 보직을 맡겨주시든 그에 맞게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한다. 8회에 야수들이 집중력을 갖고 점수를 내준만큼 깔끔하게 막고 싶은 마음이 컸다. 지난주부터 좋은 분위기를 이어오고 있다. 전반기 좋은 분위기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맡겨진 위치에서 선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우리 먼캡 진짜 든든해 ദ്ദി(⸝⸝ʚ̴̶̷ Θ ʚ̴̶̷⸝⸝)∧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엔씨) 근데 주원이 바지 새로 받았나?
    • 00:51
    • 조회 1
    • 잡담
    • 기아) 근데 준수 성적 진짜 좋은 편인데 밖은 커녕 팬들 내에서도 뭔가 좀 덜체감하는 느낌임
    • 00:50
    • 조회 9
    • 잡담
    • 감독 가둬두고 축하빵하는거 첨봐ㅋㅋㅋㅋㅋ
    • 00:50
    • 조회 5
    • 잡담
    • 랑이들아 찬호 이것도 봤어?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50
    • 조회 8
    • 잡담
    • 염감이 어르신이 되면 영감님이 되는 거냐 아니면 회춘하시면 영감님이 되는 거냐
    • 00:50
    • 조회 2
    • 잡담
    • 엘지) 우리 자수마킹 시키면 얼마나걸려?
    • 00:50
    • 조회 6
    • 잡담
    1
    • 키움) 난 선수들이 히어로즈라고 불러주는게 ㅈㄴ 좋음 뭔지 알지
    • 00:50
    • 조회 11
    • 잡담
    • kt) 민성이 걱정한거보다 괜찮아보인다 다행이야 치아도 괜찮길ㅜㅜ
    • 00:50
    • 조회 12
    • 잡담
    • 롯데) 전에 어떤 매기 말처럼 5점차에도 못올리는 투수를 왜 1군엔트리에 가지고있는거냐고ㅋㅋ
    • 00:50
    • 조회 10
    • 잡담
    • 키움) 데뷔 첫타석에 홈런치고 수비에서는 하점캐를 성공하는 날렵한 2루수
    • 00:50
    • 조회 10
    • 잡담
    • 키움) 앞으로 나가야 이기지! 그리고 뛰라면 뛰는거지
    • 00:50
    • 조회 10
    • 잡담
    • 삼성) 라팍 근처에 저가커피 ㄱㅊ은곳은 없지?
    • 00:50
    • 조회 8
    • 잡담
    • 기아) 미르가 삼성 라인업송? 부르는데 1번타자가 오선우고 9번타자가 현종이야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00:49
    • 조회 29
    • 잡담
    1
    • 엔씨) 김진호는 토미존 수술하기 직전 23시즌 초가 극강이었는디
    • 00:49
    • 조회 15
    • 잡담
    1
    • 키움) 하 난 김하성 얘기하면 웃김ㅜ 오랜만에 김하성 얘기하니까 개재밌다
    • 00:49
    • 조회 21
    • 잡담
    1
    • 엔씨) 근데 쭈는 썸머레이스하다가 정강이에 피날정도로 매사에 열심히 하는아이니까
    • 00:49
    • 조회 14
    • 잡담
    1
    • 키움) 정후한테는 언제나 우리기둥 ㅠㅠ 이런 감정이였는데
    • 00:49
    • 조회 36
    • 잡담
    2
    • 엔씨) 새벽이니깐 하는 얘기인데 누누즈 생각하면 시간이 흘러가는게 아까움 ㅠㅠ
    • 00:49
    • 조회 19
    • 잡담
    1
    • 삼성) 올스타 그래도 생각보다 선방했네 4명
    • 00:49
    • 조회 16
    • 잡담
    • 롯데) 매일매일 9월잔여경기마냥 리그굴리고있어서 좀 그래
    • 00:49
    • 조회 22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