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시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주말전 매치업 알려줄 동사로마
- 02:21
- 조회 7
- 잡담
-
- 나 잠실 클레식 시리즈 3루 앉았는데 박곰들 계속 먹어 (♧◔ᴗ◔ )(☆◔ᴗ◔ )
- 02:20
- 조회 10
- 잡담
-
- 우이락 하니까 생각난 건데 안암에 홍도야 빈대떡이라고 있는데 거기 고추튀김 존맛이야
- 02:20
- 조회 5
- 잡담
-
- 주말에 잠실에서 두산이랑 기아가 붙으면
- 02:20
- 조회 18
- 잡담
-
- 튀김은 두산전 ദ്ദിʕ •̅𐃬•̅ ʔ 오픈런보다 줄 10-20분 설 때쯤 서서 받으면 진짜 ദ്ദിʕ •̅𐃬•̅ ʔ
- 02:2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득점도 못하지만 실점도 적긴 하네
- 02:19
- 조회 16
- 잡담
-
- 난 체감 못할거라 생각했는데 잠실즈 차이 ㄹㅇ 파오파오로 체감함
- 02:19
- 조회 27
- 잡담
-
- 나 튀김 전 이런거 막 찾아먹을정도로 호감은 아니라 우이락 안먹어봣는데
- 02:17
- 조회 37
- 잡담
-
- 삼성) 24는 여러명이 나눠서 홈런을 꽤 많이 쳤고 25는 몇 명이 몰아서 많이 쳤고
- 02:17
- 조회 21
- 잡담
-
- 다른구장 우이락은 글케 웨이팅 안길엇던거같은데 잠실만 긴거야?
- 02:12
- 조회 99
- 잡담
-
- ㅇㅇㄱ 클낫다.. 출국 전에 사우나 가서 몸 조지고 갈라했는데 사우나 나 출국 전날까지 휴무래
- 02:12
- 조회 33
- 잡담
-
- 기아) 민이라고해 클러치 상황에서 타율 높은거 신기하다
- 02:12
- 조회 56
- 잡담
-
- 엔씨) 불펜 가챠인거 아는데 주사위에 양수가 하나인 느낌임
- 02:11
- 조회 30
- 잡담
-
- 플 도는거 보니까 무서운데 잠실 보영만두랑 우이락 회전률 어떠니 ^ᶘ=•́Ⱉ•̀;ก=ᶅ^💦
- 02:10
- 조회 63
- 잡담
-
- 김원중 얼굴.. 김원중 얼굴..
- 02:10
- 조회 63
- 잡담
-
- 다들 고정지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 02:09
- 조회 136
- 잡담
-
- 기아) 이렇게보니 아직 얼라다
- 02:08
- 조회 87
- 잡담
-
- ㅇㅇㄱ? 혹시 여기 트친, 스친이랑 직메된 덬 있어??
- 02:07
- 조회 47
- 잡담
-
- 잠실 두갸전은 걍 집에서 다 싸가야됨
- 02:06
- 조회 137
- 잡담
-
- 글고보니 나 오늘 고척에서 맥주캔 박스채로 (묶음❌ 박스⭕️) 들고온 아재 봄....^ᶘ=𓏗 ᴥ𓏗=ᶅ^
- 02:05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