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가끔 용병 선수들 너무 인성 보는거 아닌가 싶을때 있었는데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41
((인성 중요한데 착하면다냐 야구나잘해라<라는 심정일때가 있얶다는뜻))
그냥 차카니들이 좋은거같아 결국 좋은 팀분위기가 좋은 야구를 만드는거 같다! 용병일수록 팀에 잘 융화될수 있는 인성인지 보는게 중요한거같아
그냥 차카니들이 좋은거같아 결국 좋은 팀분위기가 좋은 야구를 만드는거 같다! 용병일수록 팀에 잘 융화될수 있는 인성인지 보는게 중요한거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