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유난히 삼성전에 투수전 한 기억이 여럿 있는것 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613788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52 걍 체감도르일수도 있는데똑같이 점수 못내도타자들이 답답한거보다 투수랑 수비가 좋은 경기가 기억이 좀 많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