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kt) 위팍 열무 들어간건 다 존맛이네... 수원 위즈파크 여름 야푸로 묵사발 추천합니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8
https://img.theqoo.net/grMcfJ
카츄마마 묵사발 먹었는데 (8,500)

살얼음 띄워주고 열무김치가 맛도리

국물만 먹으면 고춧가루때문에 쪼끔매울수도 있는데 나처럼 국물 다 마실거 아니면 ㄱㅊㄱㅊ 난 맛있고 시원해서 국물까지 다먹음

사장님도 친절하고 야광팔찌ㅋㅋㅋㅋ주면서 인스타 올려달라고 했는데 내가 인스타를 안해서 더쿠에 올려요... 존맛임 추천추천 


+ 그리고 여기 옆집에 마돈나 닭꼬치 있는데 어차피 계단 반층 올라가는 김에 닭꼬치랑 묵사발 픽업해서 같이 먹으면 꿀조합일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4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ㅇㄱ 베네수엘라 강진으로 1~10만명 사망 가능성이래
    • 09:27
    • 조회 51
    • 잡담
    • ㅇㅇㄱ 베네수엘라 지진 7.1강진
    • 09:26
    • 조회 34
    • 잡담
    • ㅇㅇㄱ 5호선에 축구 유니폼 입은사람 많다
    • 09:26
    • 조회 30
    • 잡담
    • 기아) ㅇㄱㅇ 베네수엘라 강진..
    • 09:25
    • 조회 162
    • 잡담
    3
    • 두산) 최민석 규정은 못 채울 것 같지? 아쉽 ㅠㅜㅠ 군대해결하고 10승만 해도 넘 좋을 것 같아ㅠㅠ
    • 09:25
    • 조회 77
    • 잡담
    1
    • ㅇㅇㄱ 아니 베네수엘라 강진이 뭐 얼마나 강진인데 했는데 사람이 저렇게 죽었을거라는 추정이라고..?
    • 09:24
    • 조회 190
    • 잡담
    8
    • kt) 내생각 어제 박무리 공이 볼넷이 하나 있긴했지만 좋았던 게
    • 09:24
    • 조회 31
    • 잡담
    • 삼성) 진지하게 올해 이라팍 피아식별 너무 못해ㅠ
    • 09:24
    • 조회 26
    • 잡담
    • 통계 사이트 하드힛에 따르면 KIA 타이거즈의 가을야구 확률이 98.8%로 삼성 라이온즈(98.4%)를 추월했습니다. LG는 오늘 승리로 가을야구 확률이 100%가 됐고 KT는 99.5%로 2위입니다.
    • 09:24
    • 조회 91
    • 잡담
    • 롯데) 다음주 매기구이 먹을거야
    • 09:24
    • 조회 34
    • 잡담
    • 롯데) 예스 가족 미국에 산댔나...??
    • 09:23
    • 조회 79
    • 잡담
    1
    • 롯데) 베네수엘라 강진났대
    • 09:22
    • 조회 117
    • 잡담
    • 엔씨) 매년 되든 안 되든 마지막까지 한 표 한 표 열심히 투표해 주시던 귀한 마음을 알기 때문에
    • 09:22
    • 조회 54
    • 잡담
    2
    • 한화) ㅇㅇㄱ 베네수엘라 지진 크게 났나봐
    • 09:21
    • 조회 162
    • 잡담
    3
    • 알칸이 한국에서 은퇴하고싶대 ✧( -̥̥᷄ _ -̥̥᷅ )
    • 09:21
    • 조회 197
    • 잡담
    10
    • 삼성) 잼얘없냐 잼얘 ∠꒰( ᐛ 」∠)_
    • 09:20
    • 조회 47
    • 잡담
    4
    • 롯데) 지타로 쓰려고 경기감각 부족한 선수 콜업하는것보다 예스 지타주고 호영이 좀 썼으면
    • 09:19
    • 조회 77
    • 잡담
    4
    • 삼성) 후라도2 데려오지 않는 이상.. 클린이 안고죽는게 맞지않나 싶고
    • 09:19
    • 조회 86
    • 잡담
    4
    • 한화) ㅇㅇㄱ (◔ ө ◔ ) 배아나 유튭보는데 준상이 울보구만
    • 09:19
    • 조회 56
    • 잡담
    • 한화) 굿모닝!
    • 09:18
    • 조회 16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