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૮₍ ◕ᴗ◕ ₎ა 지영이즈 나쁘다곤 한번도 글 안썼는데 속으로 좀 뜬금없다 생각했는데 이거 올해 2월부터 시작한거면 미리 말 해주지૮₍ ◕ᴗ◕;;;;₎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613331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75 ૮₍ ◕ᴗ◕;;;;;₎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