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번 시리즈 걱정 많이했는데 위닝 확보라 좋다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7
상위권 팀끼리의 맞대결인데 대체선발이 2번이라 걱정했거든 이렇게 된거 내일도 이겼으면 (♧◔ᴗ◔ )(☆◔ᴗ◔ )
상위권 팀끼리의 맞대결인데 대체선발이 2번이라 걱정했거든 이렇게 된거 내일도 이겼으면 (♧◔ᴗ◔ )(☆◔ᴗ◔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