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샘플이긴해도ㅋㅋ 솔직히 불펜 벌써 이지경까지 된건 개나노볼하면서 1~2점차 투수로 틀어막으려고 발악한 이호준 지분 존나 큰거같은데ㅋㅋㅋ 나도 요즘 불펜 폼 보면 존나 갑갑한데 감독 스노우볼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