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내일 베니 고별피칭(뇌피셜)로 담날 말소시키고 얼레벌레 5선발하면 올브인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613060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2 대충 그런 느낌인데 제발 굿바이길 ૮₍ ˃̵͈ጥ˂̵͈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