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오늘은 사실 라인업 뜨기전부터 그냥 점수잘낼거 같았음 ʕ〃⌒▽⌒〃ʔゝ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7

최민석은 본인도 잘던지지만 득지 안좋은 경기보다 좋은 경기가 많았어서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벤자민 눈감아......
최승용 잭로그는 평자라도 높지 ㅋㅋㅠㅠ

최민석은 본인도 잘던지지만 득지 안좋은 경기보다 좋은 경기가 많았어서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벤자민 눈감아......
최승용 잭로그는 평자라도 높지 ㅋㅋ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