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찬의 등장곡 무반주로 불러봤는데 어땠어 🎤( ´△`♧)🎤( ´△`☆) https://theqoo.net/kbaseball/425612819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3 🎤( ´△`♧)🎤( ´△`☆) 감미롭게 불러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