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좀 https://theqoo.net/kbaseball/425612751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5 야알못이니 감독 쉴드니 이 두단어 둘 다 쓰면 안되냐진짜 걍 이건 아닌거 같다 응 쉴드 개치네 응 야알못 ㅇㅈㄹ내서 개싸워개빡치게 둘다 꺼졌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