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까 온에어 못 달려서 8말 때로 페이지 다녀왔다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12524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8 ㄴ 씨 타석 때 온에어 재밌네 ㅋㅋㅋ 역시 야구는 일희일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