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키움) 불매 해보자고 말한 경험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93
몇몇이 불매 하자고 소리친건 23년인데 ㅊㅇㅌ 갔을 때 

특별히 존나 ㅊㅇㅌ를 사랑해서가 아니라 

정후 포스팅비로 사면 된다 생각한 마지막 프차까지 가면

앞으로 남은 어린 선수들도 걍 다 가겟구나란 생각에ㅋㅋ

그래서 나도 껴서  불매 소리를 냄 

돌아오는 반응 선수들 불쌍하다 였음......

응원없이 경기하는거 ㅇㅇ

불매 하잔 사람들이 유난이 되는

그러고 그 뒤에 ㄱㅎㅈ이 감 이제 7년 안채워도 보내는 기행이 생김

23년에 불매 하자고 해도 성공 안됐을거임

그래도 어떤 액션을 취해보고 ㄱㅎㅈ이 틀드 갓으면 덜 서러웠을텐데

하는 생각은 잇름


이때 ㄱ에서도 불매 이야기 나오고 어쩌고 잇엇음

여기서도 화환인가 햇을걸 

암튼 이것도 결국 분위기 반전되서 갠팬들이 한 짓이 됐더라

불매는 이제 솔직히 안됨...각자의 이유가 많아서....

774도 코로나 땜에 가능했던거나 마찬가지고 

걍 개인이 하면 됨 ㅠ 티 안나도 뭐 ㅠ 내가 하는게 중요하지

난 암튼 23년부터 10원도 안씀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늘 보니까 수리는 한상씩 차려먹던데....
    • 02:34
    • 조회 16
    • 잡담
    • 매기들이 진짜 안먹음 수리들도
    • 02:30
    • 조회 55
    • 잡담
    3
    • 아빠랑 야구 보는데 아빠가 다 먹으러왔는지 손에 음식이 잔뜩이라고
    • 02:29
    • 조회 74
    • 잡담
    5
    • 롯데) 요즘 계속 이겨서 좋긴한데
    • 02:29
    • 조회 44
    • 잡담
    • 야구 뉴비 입덕후 첫 직관 엘지 잠실 갔는데 ㅋㅋㅋㅋㅋ
    • 02:28
    • 조회 55
    • 잡담
    2
    • 삼성) 드디어 말순이도 알아냈다!
    • 02:28
    • 조회 29
    • 잡담
    • 야푸로 츄러스 사가면 넘 눅눅해질까?
    • 02:28
    • 조회 17
    • 잡담
    • 와 나 야선 치아 이렇게 많이본거 처음이야
    • 02:25
    • 조회 149
    • 잡담
    2
    • 양랑인데 일부러 (야구 외적 이유로) 잠실 엘지전 피하고 두산전 간적 있음
    • 02:24
    • 조회 76
    • 잡담
    1
    • 드렁큰타이거 vs 먹산
    • 02:24
    • 조회 55
    • 잡담
    1
    • 한화) 아오 노시환아
    • 02:24
    • 조회 73
    • 잡담
    3
    • 사람은 왜 아는 맛인데도 먹고 싶을까
    • 02:23
    • 조회 52
    • 잡담
    2
    • 플 보니까 왜 박곰들이 많이먹는건 양랑이들이라고 하는지 알겟네
    • 02:22
    • 조회 57
    • 잡담
    • ㅇㅇㄱ 10시 남아공이랑 축구하네
    • 02:22
    • 조회 29
    • 잡담
    • 주말전 매치업 알려줄 동사로마
    • 02:21
    • 조회 48
    • 잡담
    1
    • 나 잠실 클레식 시리즈 3루 앉았는데 박곰들 계속 먹어 (♧◔ᴗ◔ )(☆◔ᴗ◔ )
    • 02:20
    • 조회 43
    • 잡담
    • 우이락 하니까 생각난 건데 안암에 홍도야 빈대떡이라고 있는데 거기 고추튀김 존맛이야
    • 02:20
    • 조회 14
    • 잡담
    • 주말에 잠실에서 두산이랑 기아가 붙으면
    • 02:20
    • 조회 71
    • 잡담
    • 튀김은 두산전 ദ്ദിʕ •̅𐃬•̅ ʔ 오픈런보다 줄 10-20분 설 때쯤 서서 받으면 진짜 ദ്ദിʕ •̅𐃬•̅ ʔ
    • 02:20
    • 조회 31
    • 잡담
    • 삼성) 득점도 못하지만 실점도 적긴 하네
    • 02:19
    • 조회 46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