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키움) 불매 해보자고 말한 경험ㅋㅋ

무명의 더쿠 | 22:09 | 조회 수 284
몇몇이 불매 하자고 소리친건 23년인데 ㅊㅇㅌ 갔을 때 

특별히 존나 ㅊㅇㅌ를 사랑해서가 아니라 

정후 포스팅비로 사면 된다 생각한 마지막 프차까지 가면

앞으로 남은 어린 선수들도 걍 다 가겟구나란 생각에ㅋㅋ

그래서 나도 껴서  불매 소리를 냄 

돌아오는 반응 선수들 불쌍하다 였음......

응원없이 경기하는거 ㅇㅇ

불매 하잔 사람들이 유난이 되는

그러고 그 뒤에 ㄱㅎㅈ이 감 이제 7년 안채워도 보내는 기행이 생김

23년에 불매 하자고 해도 성공 안됐을거임

그래도 어떤 액션을 취해보고 ㄱㅎㅈ이 틀드 갓으면 덜 서러웠을텐데

하는 생각은 잇름


이때 ㄱ에서도 불매 이야기 나오고 어쩌고 잇엇음

여기서도 화환인가 햇을걸 

암튼 이것도 결국 분위기 반전되서 갠팬들이 한 짓이 됐더라

불매는 이제 솔직히 안됨...각자의 이유가 많아서....

774도 코로나 땜에 가능했던거나 마찬가지고 

걍 개인이 하면 됨 ㅠ 티 안나도 뭐 ㅠ 내가 하는게 중요하지

난 암튼 23년부터 10원도 안씀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키움) 지나간 찬란한순간에 있는 선수들을 너무 보내버려서 맘편하게 추팔도 못하는게 개서러움
    • 23:24
    • 조회 0
    • 잡담
    • 기아) |ૂ◕ᴗ◕ )∧
    • 23:24
    • 조회 1
    • 잡담
    • 두산) 확실한 웨이트 효과(?) #김민석 선제 솔로포!!
    • 23:24
    • 조회 3
    • 스퀘어
    • 두산 올스타 비하인드 보고 잘거임
    • 23:24
    • 조회 9
    • 잡담
    1
    • 롯데) 수비는 그래도 민재가 뺑이쳐줘서
    • 23:24
    • 조회 6
    • 잡담
    • 한화) 근데 재계약 안하면
    • 23:24
    • 조회 18
    • 잡담
    • 두산) 홈런쳐줬으면 좋겠당...~하니까 진짜 홈런치는 순이는 달라
    • 23:24
    • 조회 6
    • 잡담
    • 두산) 그냥 기본적으로 안타 점수 많이 나니까 좋다.....
    • 23:24
    • 조회 5
    • 잡담
    • 키움) 간 선수 이야기는 이제 안하고 싶은데 개인적으로 틀드 소식떴을때
    • 23:23
    • 조회 41
    • 잡담
    • 키움) 정후는 mvp 확실한 시상식에 버건디수트 입고 갔던 애임
    • 23:23
    • 조회 17
    • 잡담
    • 엘지) 오늘 기념구는 어디로 갔을까
    • 23:23
    • 조회 16
    • 잡담
    1
    • 두산) 최민석지금던지는변화구들도
    • 23:23
    • 조회 31
    • 잡담
    • 삼성) 장타어디갔어...... 홈런은 ㅈㅉ 라팍쓰는데 ㅈㄴ긁혀.....
    • 23:23
    • 조회 17
    • 잡담
    • 두산) 시범때까지만해도 4 5선발 ㅈ댄줄알았습니다
    • 23:23
    • 조회 19
    • 잡담
    1
    • 키움) 난 이제 상수도 그립다 히어로그 창시자(??)가 상순데
    • 23:23
    • 조회 23
    • 잡담
    2
    • 키움) 내가 좋아하는짤
    • 23:23
    • 조회 31
    • 잡담
    3
    • 키움) 그아이 22 갈야 이후로 성장한거 보여서 너무 좋았어
    • 23:23
    • 조회 10
    • 잡담
    • 키움) 정후는 진짜... 우리가 지칠때마다
    • 23:23
    • 조회 11
    • 잡담
    • 기아)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요즘 갸르한 나날들임 갸구 잘하고 올스타 잘 보내고
    • 23:23
    • 조회 33
    • 잡담
    2
    • SSG) 친구들이 던질땐 한없이 냉정해지는 감자가 웃김
    • 23:22
    • 조회 56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