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이호준 경질까지 얼마 안남았다 생각중 ദ്ദി(๐•̅𐃬•̅๐)ꔪ︵🧠
무명의 더쿠
|
22:08 |
조회 수 12
어차피 용타 교체도 안할거면 사실상 이 시즌 구단은 포기했단 소린데 걍 감독 경질 제물로 바친다고 생각한다 ദ്ദി(๐•̅𐃬•̅๐)ꔪ︵🧠
어차피 용타 교체도 안할거면 사실상 이 시즌 구단은 포기했단 소린데 걍 감독 경질 제물로 바친다고 생각한다 ദ്ദി(๐•̅𐃬•̅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