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불펜에 저런 바지핏은 없는데 ꒰( •́Ⱉ•̀;ก)꒱💦 하고 봤는데전뱅이엇슨 투수마냥 피칭을 하고 있어서 투수인줄 그걸보며 귀여워서(not 이성적 yes 야선적) 웃었는데 그게 오늘 내 유일한 기분세이브거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