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야는 박병호-서건창/김혜성-강정호/김하성-김민성외야도 이택근-유한준 나중엔 이정후가 버티고 있어서정말 빈틈없었는데ㅎ난 우리 키스톤 수비랑유한준 이택근 외야에서 홈송구하는거 정말 좋아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