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원래도 포수는 체력문제 커서 여름 되봐야 된댔는데
49 0
2026.06.24 22:06
49 0

올해 풀시즌 첫번째인 선수를 일주일에 5.5게임씩 출장시키는게 말이되나 베테랑도 이런페이스로 경기뛰면 지칠텐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 00:05 54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591 잡담 키움) 왕감자는 어깨수술 이후 복귀가 늦어지는거라 마음이 더 쓰여 00:37 0
15221590 잡담 기아) 햄종 ʕ ◔ᴗ◔ʔ? 00:37 2
15221589 잡담 롯데) 박정민 김원중 현도훈만 ㅈㄴ많이쓰고있음 지금 00:37 0
15221588 잡담 엔씨) 휘집이는 창원시장 엔씨감독 단장 시키고 주원이는 80까지 유격수 시키자 1 00:36 12
15221587 잡담 키움) 다시 되돌아간다면 19선수단으로 돌아가고 싶음... 1 00:36 22
15221586 잡담 키움) 감자 투구폼 진짜 이쁨 00:36 27
15221585 잡담 키움) 근데 난 우리 매각되더라도 >히어로즈< 이건 그냥 그대로 갖고 갔으면 하는 맴... 3 00:36 36
15221584 잡담 엘지) 로지택 키보드 그냥 열리자마자 품절이었나봐... 00분 38초에 산사람도 취소됐대 1 00:36 17
15221583 잡담 키움) 나 본가에 아직도 14코시 진출 신문 갖고있음 ㅎㅎ “대구는 영웅을 맞으라” 3 00:35 40
15221582 잡담 키움) 아... 여태 추팔하며 달린걸 캠프파이어라고 하는거야?? 00:35 36
15221581 잡담 키움) 코시 4차전 mvp 이승호 00:35 26
15221580 잡담 키움) 큠튜브 오싫모나 이런 컨텐츠들 다 재밌었는데 00:35 15
15221579 잡담 키움) 근데 솔까 예전 큠튭 생각하면 콘텐츠 뽑을 거 ㅈㄴ 많은디 00:35 21
15221578 잡담 엔씨) 결국 따지고보면 하루 무안타였다는게 왤케 웃기지 3 00:35 42
15221577 잡담 엔씨) 휘집이는 창원팬들 이렇게 말해주던게 넘 좋았어 4 00:34 76
15221576 잡담 키움) 김치찜 먹고싶을때마다 감자리보 먹방 보는데 00:34 16
15221575 잡담 키움) 내가 투구폼을 정말 아랑한 투수가 2명있는데 00:34 27
15221574 잡담 키움) 19플옵 1차전때 정후 하성이 온갖 찬스 다말아먹고 결국 둘이 11회에 타점 내가지고 1 00:34 28
15221573 잡담 키움) 카테에서 20하성 하면 난 훈장님짤이 제일 인상깊음 00:34 18
15221572 잡담 키움) 이승호 완봉날 하필 더쿠 닫았던 날인것도 기억나고 1 00:34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