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케찹찍은 감튀같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11867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45 https://x.com/i/status/2069748525530001846우리 최근 몇년간 빨간유니폼 많이나와서그런지잘 튀겨진 감튀 사이사이 케찹처럼 콕콕콕